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콜로라도 최초 사물인터넷 촉진 프로그램 TechrIoT XLR8, 자문위원회 구성
    IT 정보/사물인터넷 2015. 11. 24. 13:26
    반응형


    TechrIoT 팀: Suzy Gutierrez, MBA 공동 설립자 및 TechrIoT 임원 (왼쪽)/ Vic Ahmed, 이노베이션 파빌리온Innovation Pavilion 설립자 (가운데)/ Kerianne Leffew, 이노베이션 파빌리온 전략확대프로젝트 담당관(오른쪽). 사진: TechrIoT


    콜로라도 최초 사물인터넷 촉진 프로그램 TechrIoT XLR8가 애로우 일렉트로닉스Arrow Electronics, 젭슨Jeppesen, 노키아 네트워크Nokia Networks 등의 경영인이 참여하는 자문위원회를 구성했다.

     


     

    TechrIoT는 사물인터넷 기업가, 제조업체, 경영인, 투자자, 공급업체, 엔지니어가 2015년 콜로라도에 설립한 공동체이다. 이 공동체 회원들은 혁신적인 사물인터넷 시장을 촉진하고 혁신적인 기업이 나올 수 있도록 콜로라도에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함께 노력한다.

     

    TechrIoT의 활동은 교육과 네트워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디자인 멘토링과 공급망 안내, 자금지원도 제공한다. 전반적으로 단순한 기업이 아니라 투자자를 키워내는 것이 목표이다.

     

    새롭게 구성된 자문위원회는 실제로 TechrIoT XLR8의 첫 촉진 프로그램에 참여할 인터넷 기업 10곳을 선정할 예정이다. 자문위원회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멘토링을 지원하고 전문지식을 가르쳐 2016년 9월 덴버와 실리콘벨리에서 투자자에게 투자해볼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라고 TechrIoT이 밝혔다.

     

    Pete Basiliere 가트너 리서치Gartner research 임원은 “제조업체와 번체기업이 사물인터넷 분야의 주축이다. 물론 전 세계의 개개인과 소기업도 이 분야가 발전하는 데 주요한 역할을 한다. 2017년에는 설립된 지 3년도 되지 않는 기업들이 반이나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TechrIoT는 XLR8 프로그램을 통해 혁신적인 사물인터넷 기업을 찾고 있다. 신청 마감일은 2015년 11월 30일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할 10개 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되면 통상비, 투자자의 자본수익 기대나 재배치 제한 없이 훌륭한 사업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다.

     

    사물인터넷은 굉장한 기술로 앞으로 우리 삶에서 다양하게 활용될 것이다. 2000년대 초 스마트폰 열풍이나 1990년대 인터넷 붐과 견줄 수 있을 정도로 폭발적으로 성장할 수 있다. Custom Shop Strategies의 수석 자문관이자 분석가인 Ted Chamberlin는 “사물인터넷 기반 솔루션을 연구하는 기업은 혁신적인 벤처기업과 다양한 기업 간 협력, 그리고 시장 크기에 영향을 많이 받을 것이라고 본다.”라고 분석했다.

     

    노키아 네트워크 전략사업개발부서장이자 TechrIoT XLR8 임원 Doug Hohulin는 “기업은 사물인터넷 기술을 이용해 시장을 효율적으로 움직이고 사람들이 편하게 생활하도록 다양한 기술을 개발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들은 2020년까지 7조 달러 규모로 성장할 사물인터넷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앞 다퉈 벤처기업과 협력하고 있다.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본다.


     

    EUGENIA ROMANENKO, TechrIoT XLR8 Forms Advisory Board for Colorado’s First Internet of Things Accelerator,

     20. 11. 2015.

    http://www.coinspeaker.com/2015/11/20/techriot-xlr8-internet-of-things-innovation/

     

    By. MK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