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마이클 시몬 LogMeIn 설립자 및 CEO/LogMeIn

 

현재 사물인터넷 분야는 점점 그 영향력이 강해지고 있으며 관련 기업들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LogMeIn도 그런 기업들 중 하나이다.

 

오늘날 여러 기기와 가전제품이 서로 인터넷으로 연결되는 일이 자연스러워졌다. 사물인터넷을 개발하는 전 세계 기업들이 주목받으며 가치를 높이고 있다. 보스턴에 자리 잡은 LogMeIn Inc.도 그런 기업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다.

 

Bill Wagner LogMeIn 사장은 사물인터넷이 IT분야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다음 달 Wagner은 물러나는 마이클 시몬Michael Simon을 대신해 CEO에 취임한다. 그는 몇 조가 넘는 시장 기회다.라고 덧붙였다.

 

LogMeIn2003년 설립된 회사로 웹을 통한 PC 원격조종을 지원한다. 얼마 전 기업이 모바일 앱에 지원 기능을 통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레스큐 인앱 서포트Rescue In-App Support를 공개했다.

 

이는 LogMeInSupport of Things 계획의 일환으로 최근에 내놓은 혁신적인 서비스로, 연결되는 기기가 많아짐에 따라 기업이 고객들을 좀 더 효과적으로 지원하도록 도와주기 위한 것이다. 이 계획은 사물인터넷을 이용해 여러 기기 간 연결을 지원하는 방법으로 기업들을 돕는다.

 

LogMeInDave Cambell 수석 제품 관리관은 모바일 앱은 이제 사물인터넷이나 앱 중심 비즈니스 세계에서 중요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됐다. 하지만 서비스와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앱은 전무하다.라고 언급했다.

 

그는 고객이 만족하도록 지원하려면 기업은 고객이 원하는 것을 알아야 한다. 레스큐 인앱 서포트는 회사가 서로 연결된 여러 기기를 지원하는 모바일 앱에 원격 지원 기능을 넣을 수 있게 도와준다. 전문가가 어디서라도 스크린을 보면서 인앱 지원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바로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LogMeIn은 챗룸chatroom과 파일 백업 등 다양한 인터넷 기반 서비스도 제공한다. 2011년에는 런던에 있는 사물인터넷 소프트웨어 벤처기업인 Pachube을 인수했다. 이 벤처기업은 Xively라고도 불렸다.

 

Wagner기기들이 주고받는 메시지들은 잘 통제되고 있다. Xiverly는 말하자면 인터넷으로 연결된 세상에서 데이터 트래픽을 감시하는 존재이다.라고 말했다. 베타 보스턴Beta Boston은 끄고 싶은 전자제품에 메시지를 보내고 온수기나 점보 제트기 시스템에 해커가 접근하지 못하도록 막는다고 보도했다.

 

작년 LogMeIn은 총수익이 22200만 달러에 달했고 앞으로도 사물인터넷 사업으로 수십억 달러의 가치가 있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

 

마이클 시몬은 이번 분기 재정 결과가 좋고 핵심 전략 성장 계획에 큰 진전이 있어서 기쁘다.라고 언급했으며 총수입과 이익이 모두 우리의 기대를 넘어서 4분기와 올해 기대치를 상향 조정하게 됐다. 굉장히 변화가 빠른 시장에서 장기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 우리는 협업과 사물인터넷 부분에서 LastPass를 인수하는 등 핵심적인 단계로 새롭게 나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EUGENIA ROMANENKO, Meet LogMeIn: a New Leader of the Internet of Things Industry, 10. 11. 2015

http://www.coinspeaker.com/2015/11/10/meet-logmein-a-new-leader-of-the-internet-of-things-industry/

 

By. MK


COMMENT : 0 TRACKBACK : 0

카테고리

사물인터넷

날짜

2015.11.23 14:04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