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VIPRE 안티바이러스 2위 선정 (Compare & Reviewed)
    IT 정보/보안솔루션 2015. 10. 23. 09:14
    반응형


    VIPRE 안티바이러스 2015 Compare & Reviewed에서

    안티바이러스 부문 2위에 선정됐습니다.

     

    Compare & Reviewed 안티바이러스 순위 

    http://www.comparedandreviewed.com/anti-virus-software#explained



    Compare & Reviewed는 각종 분야별 제품을 비교분석하고 순위를 매기는 사이트입니다.

     

    안티바이러스 부문 평가 페이지를 보면 각종 평가기준이 아주 상세하면서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나열돼 있습니다. 또한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의 개념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좋은 안티바이러스 제품의 기준이 무엇인지 제시하는 등 이해를 돕기 위한 각종 설명이 곁들여 있다는 점도 이 사이트의 장점이라고 하겠습니다.

     

     

    아울러 순위표에 나열된 각 제품별로 상세한 평가도 볼 수 있습니다. VIPRE 안티바이러스 2015에 대한 상세평가를 보면 간편성, 시스템 성능영향, 잠재적 위협 식별능력, 다수 개인라이센스 제공 등이 강점으로 평가됐습니다. 약점으로는 스캔시간이 다소 길고 알림창 팝업이 약간 거슬린다는 점이 지적됐습니다.

     

    VIPRE 안티바이러스 2015에 대한 Compare & Reviews의 종합평가 요약을 인용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VIPRE 안티바이러스 2015년 다른 안티바이러스 제품에 비해 다소 인지도는 떨어지지만 바이러스 등 맬웨어를 효과적으로 감지하면서도 시스템성능에 큰 영향을 주지 않는다."

     

    VIPRE 안티바이러스 2015 상세평가

    http://www.comparedandreviewed.com/anti-virus-software/vipre-antivirus/review

     

    본 평가는 VIPRE 안티바이러스 2015를 기준으로 하고 있으며 기능이 더욱 향상된 2016 버전을 고려한다면 VIPRE 안티바이러스의 실질적인 성능은 훨씬 뛰어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가격은 20달러 선까지 낮아졌습니다. 본 평가에 나온 가격은 40달러 수준이지만 현재는 그 절반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더욱 뛰어난 기능을 갖추면서도 가격을 오히려 낮춘 제품은 흔치 않습니다.

     

    VIPRE 안티바이러스가 Compare & Reviewed에서 2위를 차지했다는 사실은 하나의 참고자료일 뿐이지만 VIPRE 안티바이러스가 그만큼 인정받을 만한 제품이라는 점을 알려주기도 합니다. 여기에 더욱 개선된 가격정책까지 생각한다면 VIPRE 안티바이러스는 보안솔루션으로서 아주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다고 하겠습니다.

     

    VIPRE 안티바이러스 2016 구매가격 

    http://www.vipreantivirus.com/buy-virus-protection-programs/

     


    VIPRE 안티바이러스의 장점을 소개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1. VIPRE저렴한 가격으로 정상급 보안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이는 이미 수차례의 인증과 평가를 통해 입증됐습니다.

    2. 또한 이렇게 강력한 성능 대비 시스템성능 저하가 적은 편으로 간단히 말해 강하면서도 가벼운 소프트웨어입니다.

    3. 아울러 이 모든 부분 외에 다른 솔루션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VIPRE만의 독보적인 장점은 바로 우수한 고객지원입니다. VIPRE는 아주 신속하게 미국 본사의 기술지원팀과 직접 접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바이러스 감염 처리과정이 무상입니다. 다른 보안업체의 경우 기술지원 인력을 인도 등지에서 아웃소싱하며 또한 바이러스 감염 제거에 별도의 금액을 요구한다는 점에서 이는 파격적인 강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VIPRE 안티바이러스 웹사이트 

    http://www.vipreantivirus.com/

     

    한국에서 VIPRE 제품 구매는 ThreatTrack Security의 국내 총판인 소프트메이트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의 성능, 사양, 사용방법, 가격정책, 구매 등에 대해서는 아래 경로를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웹페이지 www.gfi.kr

    이메일 sales@gfi.kr

    전화 02-866-5709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