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VIPRE 안티바이러스 종합 7위 (1000 User Reviews)
    IT 정보/보안솔루션 2015. 10. 19. 12:15
    반응형



    VIPRE 안티바이러스 제품이 1000 User Reviews에서 종합 7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1000 User Reviews 안티바이러스 종합평가

    http://antivirus.1000-user-reviews.com/?gclid=CLyN97-ossgCFcOTvQodppMKgA


    1000 User Review 웹페이지
     

    1000 User Reviews는 안티바이러스 전문사이트주요 블로그고객지원게시판 등에 게재된 제품평가를 자동으로 검색하고 수집한 글의 내용을 통계적으로 처리한 다음 이를 토대로 각 제품에 대한 요약평가와 점수가 생성합니다말하자면 안티바이러스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전문가 및 사용자들이 실제로 평가한 내용을 반영하여 각 제품의 점수를 매기는 시스템인데 대부분의 다른 사이트에서는 소수의 전문가 혹은 전문가그룹이 주도하여 안티바이

    러스 제품에 대한 평가를 내린다는 점을 생각해 볼 때 상당히 독특한 방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VIPRE 요약평가 및 점수

     

    VIPRE는 11개 사이트에 올라온 80개의 평가글을 기준으로 평가됐습니다부여된 점수는 90점이며 종합순위는 7위입니다현재 가격은 라이센스당 30달러 정도로 동급의 다른 백신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주요 기능 및 특징으로 즉시스캔침입감지 및 침입방지 시스템(IDS & IPS), 스팸차단매크로차단행동기반보호(휴리스틱등이 소개되어 있으며 맥용 버전도 제공된다고 합니다. VIPRE만의 독특한 강점으로는 사용이 간편하고 단일 PC 평생사용 라이센스가 제공된다는 점이 있으며 파일 안전제거히스토리 제거페이스북 게시글 스캔 등 독특하면서도 유용한 기능 또한 VIPRE만의 자랑거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VIPRE에 대한 종합평가를 인용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시스템속도 저하 없이 바이러스를 막는 최고의 솔루션. VIPRE 안티바이러스 2015는 앞서가는 종합보안솔루션으로 시스템의 성능에 부담을 주지 않고 계정탈취스팸해킹사이버범죄로부터 컴퓨터를 지켜줍니다."

    원문http://antivirus.1000-user-reviews.com/reviews

     

    1000 Users Review에 게재된 VIPRE 종합평가는 VIPRE 안티바이러스 2015 버전을 기준으로 작성됐습니다현재는VIPRE 안티바이러스 2016이 출시되어 더욱 강력한 성능과 훌륭한 평판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6 신제품이 출시된 현 시점에서 VIPRE의 실질적인 성능은 종합 7위 이상의 수준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한국에서 VIPRE 제품 구매는 ThreatTrack Security의 국내 총판인 소프트메이트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제품의 성능사양사용방법가격정책구매 등에 대해서는 아래 경로를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웹페이지: www.gfi.kr

    이메일: sales@gfi.kr

    연락처: 02-866-5709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